다크메이드

건토 2016-05-10 (화) 17:08 1년전 455  






 

저희 다크메이드는...
기본적으로 국제전자센터 9층, 나아가 이곳 9층과 8층이 언젠가 라지칸처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거기에 공헌(?)하기 위해서 들어온 곳입니다. 
단순히 굿즈를 취급하고 판매하는 가게는 그간 9층에 많이들 들어왔습니다. 특히 피규어류는 굉장히 많았죠.
덕분에 9층은 한때의 용산을 훨씬 능가하는 다채로운 풍경을 가지게 되었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양성이 부족해요. 그래서 저희는 다양한 형태로 그런 부분을 조금씩 채워나갈까 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은 아주 작은 걸음이지만 말이에요...

구체적으로는 다음과 같은 계획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1. 게임 프로모션 부스 운영

이 목적이 사실 다크메이드 최초의 목적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상시 프로모션 체제로 TV에서 게임의 PV를 상영할 계획입니다.

2. 굿즈의 판매

굿즈를 아예 취급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다른 곳과 같은 것은 가능하면 피하며,
상담창을 열어놓고 잘 취급하지 않는 상대적인 마이너 굿즈도 상담고객과 긴밀하게 소통해서 들여볼 계획이 있습니다.
물론 저희도 리스크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세심하게 실시할 생각입니다.

3. 렌탈케이스의 운영

중고거래의 경우, 헐값에 먼저 돈을 지불해서 구입하고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에는 판매 위탁이라 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이 실시할 생각입니다.

물건을 파는 사람의 닉네임(?) & 품목 & 팔아줬으면 하는 가격을 받음
일정 기간 동안 가게에서 그 물건을 전시하고 소개를 붙여서 사갈 사람을 물색해봄
팔린 경우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금액을 판매위탁자에게 전달
안 팔린 경우 물건을 반환함

중고 거래에 있어서 신경을 써서 판매하면 반드시 어느정도 돈을 받을 수 있는 물건이 있으나
누구나 판매에 주력할 수 있는 게 아니니, 이 경우 맡겨두고 신경을 끄고 있어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4. 음료와 과자류의 판매

음료수냉장고와 간단한 과자 등의 주전부리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 경우 아무거나 집어파는 게 아닌 서브컬쳐계에 친숙한 것들을 팔아볼 생각입니다.
대표적으로는 닥터페퍼나 우마이봉 등이 있을 것이고, 다크메이드에서만 구할 수 있는 과자도 생각중입니다.

5. 다양한 광고의뢰에 대응

현재 8층에도 저희의 자리가 있습니다. 9층과 8층을 활용한 프로모션은 게임에 한정되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의 선전, 좁게 보면 어떤 캐릭터의 생일축하 광고물 등 모든 것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규격에 맞춰서 저희에게 전달해주면 프로모션 기간동안 교통의 요지(?)에 많은 분들이 광고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궁리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다크메이드의 동의를 얻어 작성하였습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